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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젠휴먼케어는 글로벌 시대의 맞춰 최고의
서비스와 국민건강을
위한 끊임없는 세계화로
도약하며 실현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비자가 직접 신청하는 Lifegene 유전자 검사 결과를 진단 및 의료 정보로 활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Lifegene 유전자 검사는 특정 질병에 대한 유전적 발병 위험성을 검사한 것이 아니기에 의료정보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Lifegene유전자 검사는 영양, 생활습관 및 신체적 특징에 따른 질병의 예방을 위한 유전자 검사로 
의료용 유전자 검사와는 목적이 다릅니다. 만일 의료용 유전자 검사를 원하실 경우, 서비스 메뉴 중 M-check란을 
확인하시고 병원/검진센터에서 진행 가능하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M-check과 Lifegene은 무엇이 다른가요?

 

하기의 표를 참고하여 보시면 M-checkLifegene 유전자 검사의 차이를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임신중인데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타액을 채취해서 샘플을 분석하는 서비스이므로 임신 중에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지장이 없습니다. 

현재의 내상태와 다른 결과가 나온 경우는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현재의 내상태와 다른 결과가 나온 경우는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미성년자도 Lifegene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미성년자는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으며, 검사를 받길 원할 경우, 법정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및 별도의 동의서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가능한 검사: 체질량 지수, 중성지방농도, 콜레스테롤, 혈당, 혈압, 카페인대사, 피부노화, 색소침착, 탈모, 모발 굵기, 비타민C농도

 

Lifegene 유전자 검사는 평생 한번만 받으면 되나요?

개인의 유전정보는 변하지 않지만, 지속적으로 검사 항목에 대한 유전자 정보가 추가됨에 따라 결과와 해석은 바뀔 수 있으니 2-3년 주기로 검사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검체 채취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양치 후 입 안을 깨끗하게 한 다음 30분이 지난 후에 타액을 채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치 후 30분 이내에 물을 마시거나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아야 다른 이물질이 유입되지 않습니다.
만일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타액 샘플이 손상되거나 실험이 불가능한 경우, 1회 재발송에 한해 무료이나
그 이후에는 별도비용이 발생합니다.

 

침을 뱉은 상태인데 언제까지 보내야 하나요?

정확한 분석을 위해서 채취된 샘플은 채취 당일 보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당일 발송이 불가피할 경우,

보내시기 전까지 냉장실에 보관하길 권장합니다.

키트 반송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고객님께 보내 드린 택배 안에 들어있는 비닐 봉투에 타액 샘플 튜브를 넣고 밀봉합니다. 
2. 타액 키트 박스에 밀봉된 샘플 튜브를 넣고 타액키트 내 스티커로 키트 박스를 밀봉한 후 CJ택배(1588-1255)에 
회수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타액키트를 개봉하기 전인 경우, 보내 드린 택배 박스에 동봉하여 메디젠휴먼케어로 보내주시면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송 택배의 경우,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타액 키트를 개봉한 경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위에 Mypage 탭에 들어가신 후 회원탈퇴 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결과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샘플(타액)은 입고일로부터 1주일 이후 결과보고서를 이메일 또는 결과지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디젠휴먼케어 (medizencare.com)

검사 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검사 결과는 민감정보이기에 암호화된 전자문서 발송이 기본이며 본인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인 이메일 또는 결과확인 메뉴/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검사 신청 시 검사 결과를 받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며 제본된 형태의 결과보고서를 원하실 경우, 별도 구매를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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